티스토리 뷰

레드햇과 데이터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비공개 기업 메타매트릭스(Metamatrix)는 24일(미국시간), 레드햇이 메타매트릭스를 인수하는 것에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레드햇 간부들은 메타매트릭스의 소프트웨어를 자사의 「JBoss」미들웨어에 서비스 지향 아키텍처(SOA) 패키지의 일부로 통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매사추세츠 주에 위치한 메타매트릭스는 다양한 데이터 소스에 액세스하기 위한 소프트웨어를 판매하고 있다. 예를 들어, 기업이 복수의 다른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고객에 관한 정보를 추출해 단일 「뷰」를 작성하는 지원 툴로 사용할 수 있다.

레드햇은 메타매트릭스의 비즈니스 모델을 자사의 오픈 소스 체제에 맞추어 변경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메타매트릭스 제품의 가격 체제를 구입할 때만 지불하는 라이선스 형식에서 예약 구독 형식으로 변경할 예정이다.

레드햇의 기업 솔루션 담당 시니어 부사장을 맡는 팀 이튼(Tim Yeaton)은 레드햇은 1년 이내에 모든 메타매트릭스 소프트웨어를 오픈소스 라이선스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레드햇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머와 기업 고객 모두에게 어필할 수 있는 레드햇의 전략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했다.

레드햇은 24일, 특별히 오픈소스 프로젝트에 참가하는 개발자등을 대상으로 한 웹 사이트 「JBoss.org」를 새롭게 구성했다.

레드햇은 또한, 단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제품이 아닌 장기적 지원 계약을 맺은 안정된 소프트웨어의 배포를 요구하는 기업 고객 전용으로 별도의 JBoss 통합 패키지를 개발했다.

최초 버전의 패키지에는 JBoss 애플리케이션 서버, 데이터 액세스 소프트웨어 「하이버네이트(Hibernate)」, 클러스터링 및 레드햇의 개발 툴 「심 웹(Seem web)」이 포함될 예정이다.

레드햇의 제품 관리 담당 부사장 션 코놀리(Shaun Connolly)는 2007년 중에 「JBoss ESB」를 포함한 JBoss 통합 패키지를 릴리스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